Warning: A non-numeric value encountered in /home/customer/www/aboutmoses.com/public_html/wp-content/themes/Divi/functions.php on line 5841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안상홍님은 죽기를 무서워 함으로 종노릇하는 우리를 하늘 천국으로 인도해 주시는 재림 그리스도이시다. 그는 사단에 의하여 훼파된 모든 새 언약의 법도를 회복하셨다. 구약의 선지자 모세는 장차 등장할 그리스도를 증거하기 위한 그림자적인 인물이었다(신 18:17~18, 행 3:20~22). 그럼 이 예언들을 더 자세히 살펴보자.

무화과나무의 비유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는 무화과 나무로 비유된 이스라엘 나라가 기적적으로 독립한 1948년도에 침례를 받으셨다(한 나라가 멸망했다가 1,900년 만에 독립한 역사는 이스라엘이 유일하다). 그리고 이것이 재림 그리스도의 확실한 증표이다.

마 24:32~33 무화과나무의 비유를 배우라 그 가지가 연하여지고 잎사귀를 내면 여름이 가까운 줄을 아나니 … 너희도 이 모든 일을 보거든 인자가 가까이 곧 문앞에 이른 줄 알라

많은 사람들이 1948년도에 침례를 받았지만 우리는 그중에서 예언의 그분을 찾아야만 한다.

동방에 오신 하나님

그리고 안상홍님은 동방에 위치한 대한민국에 태어나셨다. 성경은 하나님께서 그의 모략과 경영하신 것을 이루시기 위하여 해 돋는 동방에서 한 사람을 일으키실 것이라고 예언하고 있다.

계 7:2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

사 41:2~4 누가 동방에서 사람을 일으키며 … 이 일을 누가 행하였느냐 누가 이루었느냐 … 나 여호와라 태초에도 나요 나중 있을 자에게도 내가 곧 그니라

참조: 재림 예수님은 어디에 오실까? | 동방에 대한 성경 예언

많은 사람들이 대한민국에 태어났고 1948년도에 침례를 받았지만 우리는 그 중에서 예언의 그 분을 찾아야만 한다.

그리스도 안상홍님 동방 땅끝 대한민국에 모세의 예언으로 오신 그리스도이시다

안상홍님은 인류를 구원하시려 대한민국에 오신 하나님이시다.

재림 그리스도의 확실한 증표인 유월절

물론 한국에 태어나고 1948년도에 침례를 받은 모든 사람이 재림 그리스도라는 말은 아니다. 성경은 이 외에도 그를 알아볼 수 있는 확실한 증표 하나를 알려주고 있다.

히 9: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우리는 ‘구원’이라는 단어 속에서 그 실마리를 찾을 수 있다. 죄로 말미암아 죽기로 작정된 우리들에게 ‘구원’은 바로 죽지 않는 것 바로 영생이 아닐까?

요 6:54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영생을 가지려면 그(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셔야 하는데, 우리가 어떻게 그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실 수 있을까? 바로 그의 살과 피에 참예하는 예식이 유월절이다

눅 22:7, 19~20 유월절 양을 잡을 무교절일이 이른지라… 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따라서 재림 그리스도께서는 반드시 유월절 진리로 영원한 생명을 허락하여 주시는 분이어야 한다.

재림 그리스도께서는 1948년에 침례를 받으셔야 하고 대한민국에 태어나셔야 하며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유월절 진리를 가지고 오셔야 한다. 이 모든 조건을 모두 이루신 분이 유일하게 한 분 계신다. 그분이 바로 그리스도 안상홍님이시다.

참조: 무화과나무의 비유를 배우라 | 예수 재림 시기에 대한 예언

모세의 두 번째 십계명과 안상홍님의 새 언약의 회복

과거 시내산에서 모세는 백성들의 우상숭배로 말미암아 부서졌던 십계명을 두 번째로 받게 된다. 그리고 그가 하나님의 십계명과 절기를 모든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반포함으로 말미암아 이스라엘 백성들은 무사히 가나안 땅에 들어갈 수 있었다.

출 34:18~29 너는 무교절을 지키되 … 칠칠절 곧 맥추의 초실절을 지키고 가을에는 수장절을 지키라.. 모세가 그 증거의 두 판을 자기 손에 들고 시내산에서 내려오니 그 산에서 내려올 때에 …

반면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는 시온산에서 사단에게 짓밟힘 바 되었던 새언약의 모든 규례와 법도를 온전히 회복해 주셨다. 그리고 안상홍님께서 이 새 언약의 법도를 영적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선포하여 주심으로 말미암아 영적 이스라엘 백성들은 하늘 천국문에 안전히 들어갈 수 있게 된 것이다.

미 4:1~2 말일에 이르러는 여호와의 전의 산이 산들의 꼭대기에 굳게 서며 작은 산들 위에 뛰어나고 민족들이 그리로 몰려갈 것이라 … 우리가 여호와의 산에 올라가서 야곱의 하나님의 전에 이르자 그가 그 도로 우리를 가르치실 것이라 … 이는 율법이 시온에서 부터 나올 것이요

혹자는 이는 우연의 일치라고 말한다. 그러나 이는 절대 우연의 일치가 아니다. 모세와 그리스도 안상홍님은 그림자와 실체, 모형과 실물의 관계에 놓여 있다.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하여 영생의 축복을 받아야 한다.